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위대한 승츠비”, 승리 패션의 A to Z

조회수 : 256 2018-08-25 08:37:47
최근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화려하게 컴백한 승리(27). 매일 다른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빅뱅의 귀여운 막내에서 섹시한 남자로 변신에 성공했다. 깔끔하게 넘겨 올린 헤어 스타일링, 승리를 위해 만들어진 듯한 찰떡 슈트핏, 풀어헤친 넥타이는 한국에 개츠비가 있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 ‘셋 셀 테니 넘어오라’ 했지만, 이미 홀랑 넘어가 버린 걸.



▷ 2016년 3월 14일 공항 입국
화이트 티셔츠와 핑크 팬츠, 그것만으로도 훌륭한 패션에 레드 재킷을 입어 화사함을 더했다. 언뜻 보이는 네크리스가 액세서리까지 신경 쓰는 세심한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해 주는 단서다.

▷ 2016년 3월 17일 공항 출국
올 블랙 룩이라고 쉽게 보면 안 된다. 가죽 재킷과 스키니진, 그리고 비니는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승리이기에 소화해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 2017년 10월 27일 ‘믹스나인’ 제작발표회
살짝 보이는 양말, 화이트 룩 속에 숨은 벨트, 운동화의 블랙 라인은 패션의 한 끗 차이가 어딘지 정확히 아는 승리의 센스다. 깔끔한 룩에 포인트 한 스푼 가득 넣은 ‘꾸안꾸’ 룩이 여기 있다.

▷ 2018년 6월 22일 브랜드 전시회 포토월
‘남친룩’이 어려운 사람이 주목하면 좋을 스타일. 스트라이프 니트,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 블랙팬츠까지 정석이 따로 없다. 한 가지 더, 브로치와 체인 액세서리로 승리처럼 ‘깔롱’을 부려볼 것.

▷ 2018년 7월 15일 ‘틴더’ 행사 포토월
이렇게나 슈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라니! 승리에게 누가 슈트를 박제해줬으면 좋겠다. 쉼표머리와 깔끔한 올블랙룩의 조화, 그리고 귀여운 도트 셔츠가 ‘위대한 승츠비’를 만들었다.


에디터 최아름 사진 뉴스엔 제공

앳스타일(@star1)
구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