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스타일

검색
통합 검색 입력

더 ‘WANT’하게 만드는 원조 요정돌, 샤이니 태민 패션 변천사 [스타@스캔]

조회수 : 252 2019-02-21 12:00:49

2017년 10월 25일 KBS2 ‘더 유닛’ 제작발표회_넓은 어깨와 긴 목선을 자랑하는 니트 스타일링을 보여준 태민. 감각적인 줄무늬 패턴과 슈즈의 컬러가 조화롭다. 니트 위로 연출한 브레이슬릿이 개성 강한 패션을 마무리한다.

2018년 4월 5일 공항 출국_이어 붙인 듯한 유니크한 마감이 눈에 띄는 데님 재킷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가 패셔너블한 매력을 완성한다. 재킷 밖으로 살짝 보이는 스트라이프 소매도 빼놓을 수 없다.

2018년 5월 2일 JTBC4 ‘와이낫-더 댄서’ 제작발표회_태민의 무한 매력은 블랙과 만났을 때 더 증폭된다. 내추럴한 핏의 팬츠와 거친 마감의 재킷은 태민의 개성 강한 패션 센스를 보여준다. 여기에 천사를 닮은 ‘탬니’의 환한 미소까지 더해지니, 이보다 좋을 순 없다.

2018년 5월 12일 드림콘서트 포토월_한껏 남자다운 매력을 업 시킨, 태민의 슈트 스타일링이다. 실루엣을 강조하는 슬림한 핏의 슈트와 약간은 화려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는 셔츠가 찰떡같이 어울린다. 머리를 넘겨도, 내려도 뭐든 좋으니 그야말로 “태민 이즈 뭔들”이란 말이 절로 나온다.

2018년 6월 23일 브랜드 행사장 포토월_평소 화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유니크한 패션을 보여주는 태민의 센스가 더욱 돋보이는 캐주얼룩이다. 과감하게 찢어진 데님 팬츠를 삭스 속에 집어넣어 마무리했다. 시원한 컬러의 슈즈와 티셔츠처럼 태민의 시원한 웃음까지 패션 중 하나라고 정의하고 싶다.

2019년 2월 14일 라디오 방송 출근길_태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트라이프 터틀넥의 등장이다. 따뜻함은 물론이고 단 한 벌만으로도 올블랙의 패션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태민의 패션 아이템이다. 내추럴한 헤어와 걸맞게 자연스러운 코디네이션으로 당장이라도 데이트를 떠나고 싶은 남친룩을 보여줬다.

솔로 앨범만 냈다 하면 여심을 휘두르는 샤이니 태민이 신곡 ‘원트 (Want)’로 컴백했다. 관능과 순수가 공존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안무와 멜로디가 제 2의 ‘무브병’을 앓게 만든다. 태민은 특히 일상과 스케줄에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그야말로 ‘출구 없는’ 무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청량감 넘치는 샤이니의 막내에서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솔로로 자리 잡은 태민의 더 ‘WANT’하게 만드는 패션 센스를 모아봤다. 에디터 박승현
구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